창원(마산 합성동) 숨은 맛집 다젠나~역대급 친절한 식당!!
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창원(마산 합성동) 숨은 맛집 다젠나~역대급 친절한 식당!!

by 방구석 고수 2023. 10. 2.
 
 

창원(마산) 추천 맛집 다젠나, 맛도 있지만 이렇게 친절할 수가 없네요

 

 

창원(마산) 맛, 친절 모두 만점주고 싶은 창원 숨은 맛집 다젠나

▷ 창원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분위기 좋은 이탈리아 식당

마산 합성동 마산역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다젠나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우연하게 다젠나 상품권을 받아서 처음으로 가본 식당이고요 방문 후기는 맛도, 친절함, 분위기 모도 전국구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 뜨란또리아 다젠나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3.15대로 728 뜨라또리아 다젠나

운영시간

평일 - 11:50 ~ 21:30, 주말 - 11:30 ~ 21:30,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30분

창원 맛집 다젠나

가게는 마산역 근처에 있고요, 마산역 스타벅스 맞은편 큰 대로변에 있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산에서 가장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소문이 나있다고 하네요~~

창원 분위기 좋은 맛집

저는 다행히 저녁 오픈시간에 맞춰 가서 줄을 서지는 않았지만, 가게앞에 대기 기계가 있는거 봐서는 평소에 사람이 많이 오는 맛집이라는걸 인증하는것 같네요

실제로도 제가 들어가고 30분쯤 뒤에 테이블이 꽉 찼습니다

 

 

 엔티크한 디자인과 내부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아늑한 분위기

내부는 엔티크 하면서 다크 해서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창원,마산 분위기 좋은 맛집 다젠나
창원,마산 분위기 좋은 맛집 다젠나
창원,마산 분위기 추천 맛집 다젠나

가게 한쪽에 큰 그릇 장식장이 있는데 그릇은 사장님께서 영국에서 직접 공수해 오셨다고 하시네요`~

엄청난 정성과 주인정신이 있으신듯 합니다

 

 

킹성비 다젠나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음

요즘 어느 가게를 가든 키오스크 메뉴 주문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다젠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 피자, 해산물 요리가 메인 메뉴인것 같고, 주류는 와인이 있습니다

가격을 보시면 흔히 고급 레스토랑이나 고급호텔등의 가격에 비하면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물론 가격만 싼 건 아니고 맛도 보장합니다

 

창원,마산 분위기 추천 맛집 다젠나
창원,마산 분위기 추천 맛집 다젠나
창원,마산 분위기 추천 맛집 다젠나

 

저는 아란치니, 보스카니올라, 돌체끄레마 피자를 시켰습니다

창원,마산 분위기 추천 맛집 다젠나

아란치니라는걸 처음 봐서 시켰는데, 버섯으로 만든 요리이고요~~

음....제 입맛에는 그다지 안 맞더라고요

그냥 고로케같은 모습에 버섯 건더기와 치즈를 간 맞춰서 안에 갈아 넣어놨습니다

조금 짭조름한데 저는 비추입니다~

창원,마산 분위기 추천 맛집 다젠나

두 번째 보스까이올라구요 흔한 파스타 맛이기도 한데 뭔가 특유의 고소하고 짭쪼름한 맛이었습니다

고짠고짠이라고 해야 할까요?~~~

양도 적당하고 국밥 먹듯이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창원,마산 분위기 추천 맛집 다젠나
창원,마산 분위기 추천 맛집 다젠나

세 번째는 화덕피자입니다.

원래 다젠나는 화덕피자 맛집이라고 하네요

뭔가 피자가 눈꽃같은 콘셉트로 나오고요 하얀 가루는 아마도 치즈인것 같습니다

다젠나 피자 중에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고요, 흔한 일반 치즈피자 보다 깔끔한 맛이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너무 친절했던 식당

▷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 마인드가 역대급이었던 가게

제가 처음 가본 식당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정말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보통 사장님이 친절한 가게는 봤어도 전 직원분들이 이렇게 친절했던 가게는 처음이었습니다

 

첫 번째는, 테이블이 10개 정도 되는데도 계속 테이블 돌아다니시면서 피클이 떨어지면 부족하시냐고 먼저 물어보시고 피클을 리필해 주세요

두 번째는, 직원분들 모두 엄청 웃으시면서 환하게 대해주십니다

세 번째는, 계산할 때 명절 잘 보내셔라, 음식은 맛있었는지 등 보통의 식당의 그런 획일적인 인사가 아니라 정말 대접받는다는 느낌을 받게 해 주는 그런 서비스였습니다

맛도, 서비스도, 디자인도 모두 만족한 식당이었고, 커플, 부부 저녁에 데이트 코스로 추전 드리고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습니다

 

 

댓글